프랑스 현대적 자연주의 브랜드, 에르보리앙은 '솔리드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해 '릴리프 클렌징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릴리프 클렌징 서비스' 이벤트는 에르보리앙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클렌징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단계별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에르보리앙의 스크럽 제품 또는 폼 클렌저를 곤약 스폰지를 이용해 부드럽게 클렌징을 받은 후, 간단한 핸드 마사지와 함께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에르보리앙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를 해준다. 또한, 사용해 본 크림을 5일간 꾸준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5-데이즈 샘플 키트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에르보리앙 브랜드 매니저 최주현 차장은 "클렌징은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이며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필수 과정으로 많은 고객들이 수준 높은 클렌징 과정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릴리프 클렌징 서비스를 통해 잠시나마 피부에 편안한 시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에르보리앙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솔리드 클렌징 오일'은 클렌징 크림의 부드러운 포뮬러와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을 겸비한 2-in-1 페이스 클렌징 밤이다. 한국의 한방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병풀, 로즈마리, 야생 국화, 호장근, 감초, 황금, 녹차의 7가지 허브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최상의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에르보리앙은 공식 온라인 몰(<a href="http://www.erborian.co.kr">www.erborian.co.kr</a>)과 압구정점 부티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