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연예부]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최시원(siwon1987·2.7m)
최시원의 인스타그램은 '김신혁'의 세상입니다. 기름기 넘치던 사진들은 한참을 내려가야 볼 수 있고 최근 게시물들은 구레나룻 가득한 얼굴이 점령했습니다. 그만큼 '그녀는 예뻤다'에 빠져서 지낸 최시원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데요. 극 중 캐릭터가 그랬듯 사진 역시 평범한 표정 하나가 없습니다. 황정음 몸에 군대 간 슈퍼주니어 동료 은혁의 얼굴을 갖다 붙여 예상치 못한 웃음을 주기도 하네요.
자 그럼 잭슨 이따 볼까? 준비됐지? #그녀는예뻤다 #본방사수
sweet dreams
Duet? lol. 특별 출연 해주신 상훈이형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이번 9회 방송에 깜짝 선물이 있으니 본방사수 :) Guess what will be the surprise for episode 9 :) #그녀는예뻤다 #김신혁깜짝선물
#그녀는예뻤다 촬영 중에 있습니다. 곧 만나 뵐 생각에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시니 감사할뿐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세요 :) photo by 김도현
형언할 수 없는 기분에 감회가 새롭습니다. 앞으로 무한히 펼쳐 질 또 다른 10년을 그릴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지난 10년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End 가 아닌 And. 낮은 마음으로 계속 배우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보고싶은 혁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