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롯데百, 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돌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롯데百, 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돌입!

입력
2015.11.12 17:38
0 0

롯데백화점이 13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외명품, 남∙녀 컨템포러리 상품군 등 유명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한 해외브랜드까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해외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총 2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계획이다. 우선 11월13일(금)부터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훌라, 투미, 제롬드레이퓌스, 레베카밍코프 등 6개 브랜드가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11월20일(금)에는 코치, 모스키노, 스튜어트와이츠먼, 가이거, 말로, 힐앤토트 등이 11월23일(월)에는 필립플레인 등의 해외 브랜드가 행사를 시작한다. 11월27일(금)에는 지미추, 마크제이콥스, 겐조, 끌로에, 랑방, CH캐롤리나헤레라 등이 행사를 시작하며, 12월 초까지 총 220여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즌오프 행사 기간동안에는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20여개의 해외 브랜드가 처음으로 시즌오프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CMFR,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에스까다, 메릴링, 비니치파자로 등 해외 브랜드는 시즌 처음으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행사 기간동안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해외명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김지은 해외패션부문장은 "매년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해외 브랜드가 늘고 있으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선보이는 물량은 브랜드 별로 지난해보다 평균 20% 이상 늘었다"라며 "백화점에서는 할인 행사 시점에 맞춰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즌오프 기간은 해외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