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타이틀리스트, 2015년형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타이틀리스트, 2015년형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입력
2015.11.12 15:38
0 0

타이틀리스트가 첫 번째 프리미엄 컬렉션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두 번째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80년의 브랜드 역사를 담아 최상급 보스턴백, 파우치, 여권지갑 등 총 7종으로 출시되며 최고급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제작되어 독보적인 깊은 무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최고의 제품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고품격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품질을 모두 갖춘 독보적인 퀄리티의 최상급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이다. 지난해 4월 열렬한 호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라인에 이어 이번 2015 시즌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감각적이고 수준 높은 골퍼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혁신적인 퀄리티, 경량성 그리고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울트라 소프트 풀그레인 이스탄불 레더를 주소재로 사용하여, 2014 시즌 컬렉션의 최고급 나파 가죽 보다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을 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소프트 풀그레인 이스탄불 레더는 1.2~1.4mm 두께로 얇으며, 전반적으로 딱딱한 형태가 아닌 고급스럽고 유연하게 늘어지는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하여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고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동시에 다양한 룩에 매치가 용이하다. 시그니처 지퍼와 로고의 마감 처리 또한 명품 브랜드 부럽지 않은 정교함으로 섬세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그 외에도, 파우치, 카드 지갑, 여권 지갑은 깔끔하고 실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골퍼들에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의 로고와 설립 연도가 새겨진 빈티지 건메탈의 볼 마커와 머니 클립 액세서리는 필드 위의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5곳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 평촌점, 인천점, 구미점, 군산점)와 레이크사이드 C.C.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