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 제공
웹젠은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11 두 번째 업데이트를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점검시간을 갖고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대천사의 절대무기' 능력 및 스킬을 상향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마스터리 엑설런트 무기'와 '2차 캐릭터 신규스킬' 등의 새 콘텐츠가 추가된다.
지난달 27일 '신대륙 페리아'를 비롯해 게임 내 새 지역 및 몬스터가 추가된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무기류가 신설돼 캐릭터 능력치가 전면적으로 개편될 전망이다.
2005년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유니크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대천사의 절대무기는 전체 능력치 상승과 '대천사의 의지'라는 새로운 스킬이 추가돼 게임 내 최강 무기로 자리 잡는다. 대천사의 의지는 회원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력과 몬스터 피해량을 높여주는 특수 스킬이다. 대천사의 절대무기는 '천계의 강철'을 모아 만드는 '대천사의 망치'와 조합해 강화시킬 수 있다.
'마스터리 엑설런트 무기'도 추가된다. 해당 무기는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인 '엑설런트' 등급의 효과가 추가된다.
이 밖에 2차 캐릭터인 '레이지파이터'와 '마검사'는 암흑 속성, '다크로드'는 바람 속성의 '속성 스킬'이 일부 추가됐다.
웹젠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기간 '시즌11'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uonline.co.kr/Season11)에서는 게임 내 회원 포인트인 '고블린 포인트' 등을 사용해 2차 마스터리 최상급 아이템인 '다크엔젤' 세트 아이템과 '광휘의 에르텔'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까지 모든 서버에서 경험치 획득율도 20% 상향된다.
26일까지는 특정 이벤트맵에서의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각각 2배, 2.5배씩 늘어나며, 게임 내 상점에서는 '작은 날개' 등을 무료로 선물한다. 같은 기간 게임 안에서 '마스터리 블러드 엔젤 무기' 얻은 모든 회원들에게는 무기 옵션에 따라 +13, +15강화 무기로 교환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신입 길드원 가입과 활동이 활발한 길드 2개를 선정해 오프라인 모임 비용을 지원하는 '길드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