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왜 사람들은 여행을 즐기게 되었을까? 여행은 우리들에게 많은 것을 준다. 바쁜 일상에 지친 몸의 휴식을 주고 때로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마음까지 힐링해주는 역할을 한다. 최근 여행의 동향을 보면 그저 경치 좋은 곳에 놀러가 관광을 하는 것보다는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여행으로 변하고 있다.
여행을 하다보면 배우게 되는 것도 많다. 반복적인 생활에서 지친 당신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교훈까지 주며 여행을 다녀오면 다시 기운을 내서 일상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역할도 해준다. 이런 여행의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즐겨하게 되었다.
하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일은 만만치 않다. 숙박장소부터 일정, 장소 등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한다. 정신없는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이런 여행준비는 버거울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숙박에서부터 모든 것을 알아서 해주는 리조트 업계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에서 고품격리조트로 소문난 대명리조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명리조트가 좋은 점은 일단 전국적으로 많은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강원도에는 오션월드와 대표적인 스키장, 비발디파크가 홍천에 위치하고 소노펠리체도 홍천에 위치하고 있다. 또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양양에는 쏠비치가 있으며 설악산을 뒤로 한 델피노 골프앤 리조트가 설악에 위치한다. 또 2016년 6월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삼척이 개관한다. 게다가 단양, 변산, 양평, 경주, 거제, 제주 등에 위치해 회원권에 가입하게 된다면 이 많은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좋은 점은 회원권 하나로 물놀이(오션월드/아쿠아월드), 요트(거제마리나), 스키(비발디파크), 골프, 승마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으며 각 고객에게 맞는 상품이 다양하게 존재해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은 2천만원대로 18~22평형대의 원룸으로 4매의 카드가 발급되고 26~32평형대의 스위트회원권으로 5매의 회원카드 발급이 이루어지며 3천만원대이다. 두가지 형 모두 구좌당 연간 30일 이용으로 여행성수기는 물론이고 사계절 내내 가족/지인들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은 상품이다. 또 지금 가입하게 되면 계약금 납입 후 한달 이내 잔금 납부 경우 일시불 8% 분양 할인을 적용한다고 하니 더욱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다. 또 노블리안(VVIP)형도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하면 친절하게 상담해 준다.
이처럼 가족단위를 위한 상품도 있지만 기업체와 같은 법인형도 있으니 상담해보는 것이 좋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2015년 11월 지금 가입을 하게 되면 다양한 신규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11월 지금이 가입하기에 최적기이다. 회원권 구입을 하더라도 혜택이 많은 지금이 적절한 시기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전문레저컨설턴트가 정보를 친절히 제공해주며 원한다면 2015년 대명리조트 분양자료도 무료배송해준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이 좋겠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