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이 9일부터 12월 6일까지 초록아이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록아이클럽은 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기 위해 지난 4월 론칭한 무료 멤버십 서비스이며, 가입대상은 초록마을 고객 중 임산부 및 만 7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이다.
초록마을은 초록아이클럽 신규회원에게 최대 30%할인 상품쿠폰을 증정하며, 초록아이클럽 회원대상의 할인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친환경 레시피, 살림 노하우 등의 내용을 담은 소식지를 발행하여 살림과 육아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중한 아이를 위한 친환경 기저귀, 유아간식, 유아생활용품 등의 상품 할인에 초점을 맞췄다. FSC 인증 받은 펄프와 통기성 커버를 사용하여 만든 티두 기저귀 6종을 30% 할인하고, 아이들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만점인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1+1으로 증정하는 등 27개 품목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초록마을은 초록아이클럽 회원에게 오가닉 쿠킹 클래스와 친환경 가족캠핑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초록아이클럽 가입신청은 전국 420여개의 초록마을 매장에서 가능하며, 회원가입에 대한 문의사항은 초록마을 홈페이지(http://www.choroc.com) 및 초록마을 고객만족센터(070-7549-6262)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육아에 대해 고민하고 소통하기 위해 지난 4월에 론칭한 초록아이클럽이 많은 성원으로 회원 수 7만명을 돌파하였다"며 "이와 같은 성원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초록마을은 초록아이클럽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