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서초동 파리바게트에서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삼성페이의 멤버십 서비스를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는 결제와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포인트 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을 모두 제공한다.
시럽, 클립, 스마트월렛 등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와 연동해 SPC그룹 해피포인트, 롯데 엘포인트(L.POINT) 멤버십, 편의점 CU 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등 13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의 포인트 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삼성페이 사용자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모바일 포인트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페이를 통해 신규로 발급 받을 수도 있다.
쉽고 편리한 사용성에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한 범용성을 특징으로 한 삼성페이는 멤버십 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사용자들의 '지갑 없는 결제 생활'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연내 교통카드 기능까지 지원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삼성전자 측은 덧붙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빠른 결제와 함께 포인트 카드 기능까지 제공하는 삼성페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편리한 모바일 결제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보다 편리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www.samsung.com/sec/samsung-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