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떨어진 기온으로 몸이 움츠러들기 쉬운 요즘, 운동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애슬레저룩으로 운동의 생활화를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애슬레저룩을 소화하는 필라테스?요가 강사 3인의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시크 & 럭셔리 - 물광 레깅스 포인트로 세련미 물씬~
탄츠 필라테스의 이수민 원장은 클라이밍과 캠핑 등 액티브한 레저활동까지 두루 섭렵한 자타공인 스포츠 마니아이다. 훌쩍 떠나는 여행도 자주 즐길 만큼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그녀는 심플하고 편안한 패션을 선호한다. 요즘에는 블랙, 차콜과 같은 톤 다운된 아이템들로 연출하는 시크한 스타일에 푹 빠진 그녀가 추천하는 키 아이템은 바로 코랄(KORAL) by 더랩108의 물광 레깅스이다.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이 아이템은 럭셔리한 애슬레저룩을 더욱 엣지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여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
▲ 페미닌 & 러블리 -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
리프 필라테스 & 자이로토닉 청담점 이은형 강사는 클래스를 진행할 때는 물론 데이트나 친구들과 쇼핑을 즐기는 일상생활 속에도 레깅스를 즐겨 입는다. 보통 그날의 기분이나 스케줄에 적합한 스타일로 코디하지만, 데이트가 있는 날에는 꼭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의 레깅스를 착용한다. 러블리한 컨셉의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가 택한 빔미아(VIMMIA) by 더랩108의 레이스 레깅스를 눈여겨보자. 살짝 비치는 레이스 소재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으로 완벽한 몸매와 여성미를 더욱 강조하여 매력적인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 캐주얼 & 섹시 - 시스루 디자인으로 은근한 관능미를!
플라잉 요가 인 뉴욕 청담점 루시아 강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하루에 1~2시간씩은 꼭 걸으며 체력을 유지하는 철저한 자기관리자이다. 수업 시간 사이에도 틈틈히 야외로 나가 산책을 즐기는 그녀에게 편안한 운동화와 신축성 좋은 레깅스는 빠질 수 없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주변의 시선을 즐기는 그녀가 애정하는 아이템은 스플릿59(SPLITS59) by 더랩108의 뱀피 레깅스이다. 메시와 뱀피 텍스처 소재가 함께 사용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은근한 관능미를 풍겨 섹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에 완벽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