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한위, 위드 콘퍼런스 개최 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한위, 위드 콘퍼런스 개최 외

입력
2015.11.05 18:18
0 0

한화 ‘위드 콘퍼런스’ 개최 “여성리더 키우자”

한화그룹은 5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한화 위드(WITH)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한화 위드 콘퍼런스는 그룹 내 여성인력에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자발적인 동기 부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은 개회사에서 “우수한 여성인재가 역량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이해의 폭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대리운전 내년 상반기 출시

카카오는 5일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 프로젝트’를 내년 상반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카카오는 이날 수도권 5개 대리운전 기사 단체와 간담회를 갖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한전, 도미니카 배전망 건설사업 수주

한국전력은 도미니카공화국 전력청이 발주한 총 6,000만달러(약 680억원) 규모의 배전망 건설사업을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한전이 수주한 해외 배전사업 중 최대 규모다. 이로써 한전 해외 송배전사업의 연간 총 수주액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KT ‘데이터 밀당’ 모바일 요금 혁신상

KT는 4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텔레콤스닷컴 어워드’에서 ‘데이터 밀당’ 서비스로 모바일 요금 혁신상을 수상했다. 데이터 밀당은 이번 달에 남은 데이터를 다음 달로 넘기거나 데이터가 부족할 때 다음 달에서 미리 당겨쓸 수 있는 서비스다.

동부 김준기 회장 ‘동곡상’ 수상자 격려

동부그룹 김준기 회장은 5일 강원 춘천 베어스호텔에서 동곡사회복지재단이 개최한 제10회 동곡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동곡상은 김 회장의 선친인 동곡 김진만 전 국회 부의장이 강원도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찾아 포상하기 위해 만든 상이다. 올해 수상자는 이한돈 강원대 명예교수, 홍영숙 태평양전쟁한국인희생자유족회장, 허대영 한서남궁억연구회장, 김동호 단국대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장이다

대한상의, 임원진 청년희망펀드에 1,000만원 기부

대한상공회의소는 5일 이동근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8명이 청년희망펀드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부회장은 “대한상의는 청년 세대들의 일자리를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고용 창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