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 소프트맥스 제공
소프트맥스는 나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낚시게임 '낚구낚구'가 출시 후 단시간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낚구낚구는 현재 싱가폴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무료 부분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달 29일부터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돼 스포츠 게임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에서도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고 소프트맥스는 덧붙였다.
이 게임은 바다를 무대로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실제 낚시를 하는 듯한 손맛을 경험할 수 있다. 사실적인 낚싯대와 휠을 감는 동작을 표현해 실제 낚시의 느낌을 강조했다. 3D 그래픽을 통해 재현된 약 100여종의 물고기도 낚구낚구만의 특징이다.
소프트맥스는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에너지·스페셜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패키지 할인 등 총 8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말 이벤트 및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한 1차 업데이트가 11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전지윤 소프트맥스 사업PM은 "낚구낚구가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유저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글로벌 낚시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