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콜라겐 타임 (사진제공= 토스트앤컴퍼니)
㈜뉴트리(회장 김도언)가 피부보습과 자외선 손상으로 인한 피부개선 효과가 뛰어난 '에버콜라겐 타임'을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개별인정 받아 5일 전격 출시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전문업체인 뉴트리가 10여 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에버콜라겐 UV케어'를 과립형으로 새롭게 구성한 제품이다. 1회 섭취 분량에 맞춰 물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과립형으로 만들어 스틱형으로 포장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로 인정됐으며, 먹는 콜라겐펩타이드 중 가장 작아 세포 내 흡수가 용이하다. 피부 속(진피층)에서 피부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 에버콜라겐 타임 (사진제공=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의 공식 유통사인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에버콜라겐 UV케어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에버콜라겐 타임 출시에 박차를 가했다"며,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좋은 편이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과립형 스틱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에서나 여행에 가서도 간편히 복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버콜라겐 UV케어는 GS홈쇼핑에서 총 18회 매진을 기록하며, GS홈쇼핑 론칭 1년만에 30만병 판매를 달성했다. 재구매 비율이 21% 육박하는 등 단골 고객을 확보 중이다.
에버콜라겐 UV케어는 GS홈쇼핑 외에 신세계벡화점, 롯데백화점, AK백화점과 유스랩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