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공기 순환 헤비다운 '쉴드브리드 다운재킷'을 4일 새롭게 선보였다.
'쉴드브리드 다운재킷'은 글로벌 친환경 마크인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공기 순환 시스템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쉴드브리드 다운재킷'에 적용된 공기 순환 시스템은 여닫을 수 있는 사선 방향 지퍼와 브이(V) 라인으로 적용된 에어메쉬(Air-Mash) 소재가 땀은 배출하고, 옷이 몸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줘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웃도어 활동 후 체온이 올라갔을 때 재킷을 벗지 않고 지퍼를 열어 두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탄성 회복력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아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또한, 심플한 캐주얼 디자인과 솔리드 색상으로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가 각각 다른 색상, 동일한 스타일로 출시돼 커플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남성용 블랙, 터콰이즈(청록색), 라임, 화이트 네 가지와 여성용 터콰이즈,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40만 9천원이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