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바쁜 일상에 스트레스를 받아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신체적인 건강은 물론 정신적인 건강도 나빠지고 있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으려 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어떤 방법이 좋을까? 운동, 휴식, 독서, 여행 등 다양한 방법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최근 여행을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여행은 다양한 장소를 경험하며 풍경을 감상하고 레저체험 등을 할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자신의 삶의 질을 한층 높이는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정신없이 바쁜 일상으로 여행을 계획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숙박예약에서부터 비용, 시설 등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실천이 어려운 현실이다. 때문에 여행이 일상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알아서 다 해주는 리조트업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리조트업계는 회원권을 통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숙박예약은 물론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고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파악해 추천해주며 레저를 컨설턴트 해준다. 그 중에서도 국내에 레저업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국내에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전국을 다양하게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원도에는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오션월드가 있는 홍천,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한 양양에 쏠비치가 자리하고 있으며 지금 여행하기 좋은 설악에는 델피노 골프앤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또 삼척에 새로운 쏠비치가 2016년 6월 개관을 앞두고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 외에는 양평, 단양, 경주, 거제(마리나), 변산, 제주 등에 있으며 남해, 청송, 보령원산도 등 신규리조트 계획으로 가입하게 된다면 향후 더 많은 대명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리조트회원권이 좋은 이유는 1년에 한 번 가고 마는 여행이 아니라 계속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나뿐만 아니라 가족/지인 등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도 더욱 효율적이다. 회원권에 가입하게 되면 고객이 원하는 니즈상품이나 적합한 상품을 레저컨설턴트가 추천해주며 개인은 물론 법인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회사 복지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추첨도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여행객들이 많은 몰리는 연말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연휴 때 여행을 가기 힘들다. 이를 위해 대명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편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추첨을 진행하여 여행하기 좋은 시기에 숙박예약을 도와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하면 자세한 상담을 해주며 원하면 분양자료도 무료로 배송한다고 하니 전화를 해보는 것이 좋다. 대명리조트는 11월 늦가을/겨울성수기를 맞아 신규혜택도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 지금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