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기업인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이 최근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개발, 기획 및 부가서비스관련 품질경영시스템인증인 ISO9001을 획득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2010년 프랜차이즈 컨설팅을 시작으로 기존 컨설팅 기업들과 달리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에 필요한 법률, 시스템개발, 디자인, 마케팅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한번에 구축 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계 틈새공략에 성공에 많은 도움을 받은 기업이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업계최초로 벤처기업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 수많은 업체를 컨설팅 해 오면서 다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을 이끄는 배성우 대표는 90년대 IT 1세대로 알려져있다. 배대표는 프랜차이즈를 IT와 접목하여 최근에는 O2O기반의 시스템인 슈퍼바이져 가맹점관리 어플리케이션이 특허 등록이 완료됐다.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가맹점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슈퍼바이져 가맹점관리 어플리케이션을 특허 등록한 것으로 알려져 프랜차이즈업계에 눈길을 끌고 있다.
배성우 대표는 "앞으로 더욱 프랜차이즈 컨설팅 부분에 다양한 시스템들을 개발해 가맹본사들이 양질의 데이터를 활용 하여 가맹점모집을 할 수 있도록 개발 할 것" 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업계에서 앞서나가려고 항상 노력하는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앞으로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큐브FC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a href="http://www.cubefc.co.kr">http://www.cubefc.co.kr</a>)로 가능하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