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 선후배들의 ‘훈훈한 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 선후배들의 ‘훈훈한 밤’

입력
2015.11.03 11:26
0 0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 무대 참가자들이 21일 저녁 8시 서울 논현동 소재 더 파티움 강남에 모였다. 2013년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탄생한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모임 ‘미코리더스’의 회원 200여명이 뷰티한국이 주최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후원한 자선행사에 자리를 함께한 것.

‘미코리더스’는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부터 2015년까지 배출된 미스코리아 당선자 및 각 지역당선자들로 이뤄진 단체로, 사회 공헌 활동 강화 및 K-뷰티의 세계화 참여 등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모델, 아나운서, 사업가 등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본선 참가자 300여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계속해서 회원이 확대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미코리더스 회원 200여명 외에도 다양한 후원을 약속한 한국 기업 관계자들과 새롭게 위촉된 자문위원, 미코리더스 회원 카드를 통해 이들에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봉사 활동에 지원자로 나선 협력업체 관계자 100여명이 함께 했다.

‘2015 미코리더스 자선행사’의 시작은 미코리더스 모임 참가자들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 위촉식으로 시작됐다. 행사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할 뜻을 전한 것.

위촉장을 받은 미스코리아들은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과 자선 활동을 전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자선 행사를 위해 마련된 패션쇼였다.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 김미숙 웨딩을 시작으로 파격적인 스타일과 섹시함을 멋지게 연출한 몬테밀라노 그리고 모피를 통해 올해 FW 트렌드를 선보인 씨엔엘까지 화려한 무대가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패션쇼에는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직접 모델로 무대에 올라 행사의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다. ‘김미숙 웨딩’은 웨딩에 특화된 전문적인 디자인으로 체형 및 피부색에 따른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웨딩 전문 브랜드이며 ‘몬테밀라노’는 화려한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조화로움을 대중적으로 보이며 중년 여성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용성을 돋보이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또 씨엔엘은 사회지식층과 경제적으로 안정된 상류층 여성의 고급화된 이미지 표현을 추구하며, 수입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고퀄리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다.

패션쇼 중간에는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참가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 ‘케이걸즈(K-GIRLS)’의 공연과 ‘못생기게 만들어주세요’라는 노래로 주목 받고 있는 트로트 신인 가수 연분홍의 특별 무대가 진행되어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마지막 행사로는 협찬사 제품들을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선물하는 럭키드로우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미코리더스 회원들에게는 유명 주얼리 업체 바우 다이아몬드(대표 염창엽)에서 직접 제작한 기념 반지가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뷰티한국 김원식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2013년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하는 미코리더스를 창단했고 지난 2년간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면서 “앞으로도 미코리더스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나눔과 자선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 “미코리더스 자선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미코리더스 자문위원, 후원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자신의 재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앞에서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은 “이웃의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다”면서 “이번 위촉식을 통해 이웃의 관심을 이끌고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에게 하루빨리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코리아나화장품을 비롯해 동성제약, 미앤코리아, DHC코리아, 오네스, 버츠비, 이지함화장품, 탑코스메틱 등의 인기 화장품들이 선물로 증정되었고 쥴리크의 에스테틱 이용권, 얼텀의 여성 가방, 하라테크의 기능성 의자, 제이티앤애드플러스의 뮤지컬 및 콘서트 공연 티켓, 금양인터내셔널의 와인 등이 럭키드로우 상품으로 전달됐다.

뷰티한국 화장품팀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