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이 리암니슨, 이정재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여주인공으로 합류한다.
이 영화는 1950년 9월 15일 국제연합(UN)군이 맥아더 장군의 지휘 아래 인천에 상륙, 6.25전쟁의 전세를 뒤바꾼 역사적 사실을 다룬 전쟁 블록버스터 작품으로 유일한 여자출연자인 진세연은 극 중 이목을 집중시키며 이정재와의 에피소드를 이끌어 간다는 것이 영화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진세연은 현재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셀라피의 전속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최근 진세연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 셀라피는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화장품을 출시, 폭넓은 여성층에 인기몰이 중이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는 올인원 수분라인, 미백케어를 담당하는 아기토닝라인, 수분•미백•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저스트 올 라인, 눈가 영양에 효과적인 아이크림, 건조한 겨울 철 필수품인 마스크 팩을 출시하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신규 브랜드이다.
현재 메인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 역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인 셀라피의 모델 활동을 시작한 후 셀라피의 다양한 홈케어 제품으로 뷰티케어를 병행, 뽀얗고 건강한 피부와 청순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셀라피 모든 제품은 셀라피 홈페이지(<a href="http://www.Cellapy.co.kr">www.Cellapy.co.kr</a>)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윤사랑 기자 yoons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