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율 '자연여행' 임지연 등장 등 성황리 진행
알림

한율 '자연여행' 임지연 등장 등 성황리 진행

입력
2015.10.29 17:28
0 0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a href="http://www.hanyul.co.kr">www.hanyul.co.kr</a>)은 지난 10월 27일~28일, 한율 '자연여행'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한율 자연여행은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고객 행사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율려)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올해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스킨'을 주제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경기도 연천의 한옥 호텔 '조선왕가'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한율 진액 스킨을 비롯하여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한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원료 오감 체험, 뷰티클래스, DIY 클래스, 힐링 명상, 야외 콘서트 등의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율 모델 임지연이 한율 자연여행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지연은 고객들과의 뷰티토크를 통해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전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친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율 커뮤니케이션 이수진 팀장은 "3주 동안 1,5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을 정도로 한율 자연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국의 자연 속에서 브랜드와 제품의 스토리를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하며 고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는 특별한 브랜드 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