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자산배분 이벤트
삼성증권이 건전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장려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자산배분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추천종목을 매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 응모 부문은 주식, 금융상품 부문 등으로 나뉜다. 주식 부문에서는 9월말 기준으로 추천종목 매매수가 3개 미만이던 고객이 종목을 3개 이상으로 늘리면 1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추천종목 매매수가 3개 이상인 고객이 1,000만원 상당을 추가 매수하는 경우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천종목은 삼성증권 KOREA 30,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모델포트폴리오, 삼성 상장지수증권(ETN),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 CHINA 10 등이다.
금융상품 부문의 경우, 이벤트 마감일을 기준으로 자산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이 국내외 주식형ㆍ안정추구형 등 6개 상품군에서 3가지 이상에 100만원 이상씩 분산 투자하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자기주도형 자산관리를 하는 고객들에게도 포트폴리오 투자를 전파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변동성 리스크를 분산하고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진주기자 pearlkim72@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