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타이틀리스트,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타이틀리스트,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

입력
2015.10.26 18:53
0 0
타이틀리스트 716 T-MB 아이언/2015-10-26(한국일보)
타이틀리스트 716 T-MB 아이언/2015-10-26(한국일보)

타이틀리스트,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

타이틀리스트가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적이고 매끈한 머슬백 헤드 디자인에 정교하게 설계된 고밀도 텅스텐을 삽입해 높은 런치각과 긴 캐리 비거리, 그리고 높은 관용성으로 롱게임에서의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은 효과적인 무게 배분을 위한 ①첨단 머슬백 블레이드 헤드 설계에 ②얇은 페이스 디자인, ③고밀도 텅스텐을 통한 ④깊고 낮은 무게 중심 등이 결합되어 높은 런치각과 낮은 스핀, 향상된 볼 스피드로 더 긴 비거리와 함께 향상된 관성 모멘트를 제공한다. 고강도의 얇고 빠른 페이스는 임팩트 시 높은 런치각과 빠른 볼 스피드를 통해 긴 비거리를 제공하며, 머슬백 프레임 내 삽입된 80g의 고밀도 텅스텐은 토우와 헤드에 최적으로 배분, 깊고 낮은 무게 중심을 통해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이전 모델인 712 유틸리티 아이언에 비해 1도 스트롱한 로프트로 더 빠른 볼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높은 관성 모멘트의 헤드 디자인은 페이스 전체에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해 볼이 빗맞았을 때에도 일관된 비거리와 안정적인 탄도를 제공한다. 투어에서 증명된 이 헤드 디자인은 712U 유틸리티 아이언에 비해 7% 향상된 MOI를 제공할 뿐 아니라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만의 견고하고 탁월한 타구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은 제품 출시 전 전 세계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는 투어 시딩 프로세스를 거쳤고 PGA 투어에서 아담 스콧을 비롯하여 지미 워커, 빌 하스, 팀 클락, 벤 크레인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선택을 받으며 그 퍼포먼스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의 716 T-MB 유틸리티 아이언은 2번(17˚), 3번(20˚), 4번(23˚)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커스텀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