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집중을 유지해야하는 수능시험날, 수험생은 두뇌에 에너지를 전달해줄 수 있는 아침식사를 꼭 먹어야 한다.
베리넛츠는 '한 잔의 영양차'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마실 수 있는 곡물이다. 20g 단위로 개별포장된 제품을 컵에 붓고 따뜻한 물을 부으면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된다. 덕분에 잠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아침식사다. 특히 아침식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수능시험 아침에 먹기 좋다.
물론 영양소도 충분히 들어있다. 베리넛츠는 최근 슈퍼푸드로 인기가 높은 렌틸콩, 퀴노아등의 곡물을 주요 원료로 하고 있다. 특히 렌틸콩은 일반 쌀보다 단백질이 두배 함유돼있을 뿐 아니라 식이섬유와 미네랄도 많다. 그밖에도 귀리, 호두, 땅콩 등 건강에 좋다는 곡물들을 함께 담아 건강식으로 섭취하기에도 좋다.
베리넛츠는 맛 좋기로도 유명하다. 베리넛츠에 사용된 곡물들은 이미 맛있는 간식으로 알려진 것들이다. 아침을 먹는 것이 기분 좋은 일이 될 수밖에 없다. 게다가 베리넛츠는 마시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알갱이를 살려 씹는 즐거움도 남겨뒀다. 이는 두뇌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 여기에 설탕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대신 건강에 좋은 코코넛슈가와 자이로과당도 첨가해 달콤하기도 하다.
건강한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슈퍼푸드를 고스란히 담은 베리넛츠. 오랜 수험생활에 지친 자녀, 친지들에게 슈퍼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하이파이브마트(<a href="http://www.hi5mart.co.kr">www.hi5mart.co.kr</a> 전화:1833-5793)는 베리넛츠를 1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a href="http://www.hi5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886&cate_no=89&display_group=1" style="font: 17px/30.6px "Malgun Gothic", nanumgothic, Dotum; margin: 0px; padding: 0px; text-align: left; color: rgb(31, 33, 35); text-transform: none; text-indent: 0px; letter-spacing: -0.68px; text-decoration: none; word-spacing: 3.4px; white-space: normal; widows: 1; font-size-adjust: none; font-stretch: normal; -webkit-text-stroke-width: 0px;">베리넛츠 알아보기 ☞</a>
김재웅 기자 jukoa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