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닥터브랜뉴' 런칭 행사에서 브랜뉴클리닉 공로상을 수상한 탤런트 김보연씨가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브랜뉴클리닉 제공
브랜뉴클리닉(원장 윤성은)의 5주년 기념 VIP 초청 및 '닥터브랜뉴' 화장품 런칭 행사가 지난 2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방송인 김경란씨가 MC를 맡았으며, 멤버십 PT, 공로상 시상, 재즈 공연, 럭키드로우, 연예인 축하 영상 공개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윤성은 원장이 VIP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브랜뉴클리닉에서 새롭게 런칭한 미백 주름 개선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브랜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재즈 공연은, 브랜뉴클리닉의 대표원장인 윤성은 원장이 직접 노래를 불러 이목을 끌었으며,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s, I'm in love, Somewhere over the rainbow를 불렀다.
럭키 드로우는 피부와 쁘띠 전문인 김동욱 원장과 레이저와 바디체형 전문인 오혜미 원장이 진행했다.
연예인 축하 영상 공개는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이서언-이서준, 임수향, 정경호, 조향기, 안혜경, 김혜은, 김보연, 카라 허영지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브랜뉴클리닉 관계자는 "브랜뉴클리닉은 비앤리포윤곽주사, 비앤아기주사, 비앤바비조각주사, 비앤필업, 연어주사 등을 최초로 개발해 매스컴에도 소개된바 있으며 현재 다수의 연예인들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