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서 ㈜골든블루 후원…부산 송도 가정팀 ‘대상’
㈜골든블루는 자사 후원으로 18일 전북 군산에서 사)한국청년회의소 64차 전국회원대회와 함께 개최된 ‘YOU & I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YOU & I 페스티벌’은 아동 복지시설 보호 아동 및 청소년들의 다양한 능력 발휘와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자아 존중을 위한 페스티벌로, 전국 시도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10개 팀이 18일 전북 군산에서 본선을 겨뤘다.
영예의 대상(사진)은 부산 송도 가정팀, 2등과 3등은 광주 영신원팀과 충남 신아원팀이 각각 수상해 총 2,000여만의 상금을 받았다.
한국JC 안영학 중앙회장은 “이번 ‘YOU & I 페스티벌’을 계기로 한국 JC는 ㈜골든블루와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도와 나가는 동시에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골든블루는 한국JC와 협력, 한국사회에 대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경기 침체 여파로 국내 위스키 시장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나홀로 성장세를 이어가며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1999년 한국인 최초로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목상균기자 sgmo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