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연수 MTM,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70만원상당 지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연수 MTM,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70만원상당 지급

입력
2015.10.19 15:48
0 0

필리핀MTM영어캠프는 13년동안 안전하고 무사고, 재등록 비율이 높은 만큼 입소문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필리핀캠프하면 'MTM영어캠프'라고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해외영어캠프로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MTM영어캠프는 이번 회차에 선착순 2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

필리핀영어캠프 13년 실무를 맡고 있는 차실장은 이렇게 말한다. "아이들이 4주, 6주, 8주라는 시간 동안 영어공부는 물론이고, 최우선적으로 안전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해야 하는데, 해외캠프를 보냄에 있어 전화로만 상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반드시 담당자와 세미나나, 오프라인 상담으로 더 자세히 조목조목 체크할 것들은 정확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소중하고, 귀중한 아이들인데…"라고 말한다.

MTM필리핀영어캠프는 찾아가는 서비스로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이 된다.

· 대전 - 10월 20일 유성구 궁동 더 포럼 오전 11시

· 광주 - 10월 21일 동구 호남동 토즈 충장로점 오후 2시

· 진주 - 10월 26일 평거동 토즈 진주 평거점 오전 11시

· 창원 - 10월 27일 의창구 용호동 모모 모임공간 오전 11시

· 부산 - 10월 28일 진구 부전2동 토즈서면점 오전 11시

· 울산 - 10월 29일 중앙동 문화공간 숨 오전 11시

· 대구 - 10월 30일 중구 남일동 위드까페 오전 11시

· 제주 - 11월 2일 이도 1동 더 모임 오전 11시

그렇다면 해외영어캠프 즉, 필리핀캠프를 보내기 위해서 엄마들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 있을까?

첫째, 출발 전 사전 레벨테스트(TOSEL)를 통하여 내 아이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4주, 6주, 8주 동안 무엇을 배우는가? 어떤 교재를 사용하는가? 선생님은 어떤 선생님과 함께 하는가? 하는 믿음의 시작

둘째, TESDA(필리핀교육부) 교육부에 정식 인가가 난 곳이냐? 하는 것이다. 필리핀은 캐나다캠프, 캐나다영어캠프, 호주캠프, 호주영어캠프, 미국영어캠프, 뉴질랜드캠프 등의 국가들과 다르게 '교육부에 정식 허가가 있느냐?'가 큰 차이가 있는데, MTM영어캠프는 13년째 TESDA 정식 등록 업체이다.

셋째, 세부퍼시픽이나 제주항공의 저가항공은 지양하고,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을 탑승한다. 무조건 안전이 제일이라는 신념으로 모든 진행들마다 모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넷째, 24시간 상주하는 청원경찰, 수영강사, 간호사 상주, 여행자보험 가입, 의약품 구비 및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종합병원이 위치하고 인솔교사 및 관리자, 책임자 보다 같은 숙소에서 머물며 아이들을 관리한다. 7~8명의 학생을 룸티쳐가 학생들을 관리하므로 Wake-up 부터 Good night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진다.

다섯째, 학생별 수업 진도표 결과 등을 2주에 1회 공지하며, 홈페이지에서 레벨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며 화상통화로 부모님과 통화, 조미료없는 한국인주방장(조선족, 필리핀인 아님)이 영향있고 맛있는 식단을 제공함과 동시에 홈메이드 간식을 제공한다.

여섯째, 1일 13교시의 고강도 수업으로 학년별이 아닌 세분화된 초, 중, 고급 레벨로 배우는 과정이 다르며, 네이티브(미국인) 수업과 한국인 문법수업, 한국인 수학수업, 100% 원본교재 역시 mtm만의 장점이 된다.

일곱째, MTM캠프는 필리핀 세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부는 제2의 경제도시로 필리핀 알라방, 마닐라, 바기오 등의 지역보다 휴양지와 도시의 특색을 그대로 갖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액티비티가 진행되는데, 저가 씨티투어 같은 야외활동은 없고 모두 고가의 오슬롭(고래상어투어), 아일랜드호핑투어, 플렌테이션베이, 보홀투어 등등 고가의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여덟째, 일요일 역시 선생님과 소규모 학생들이 이동하여, 그 주에 배웠던 것 중 어려운 부분을 발췌하여 실제로 일요일에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바이벌 영어를 진행한다.

MTM영어캠프는 초등영어캠프 이외에 중학생, 고등학생 어학연수를 함께 진행하며, 미국캠프비용의 절반도 안되면서 양질의 수업을 제공한다. 겨울방학필리핀영어캠프를 진행하는 MTM캠프는 연수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공부습관과 공부잘하는법 등을 알려주며 자기 스스로 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연수 후에는 무료영어회화, 즉, 필리핀화상영어를 통하여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데 더 좋은 것은 MTM영어캠프 종료 후 필리핀국제학교, 필리핀유학, 필리핀조기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대행비 없이 학교 수속을 밟아 준다는 것이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옛말이 틀림이 없음을 잊지 말고, 조기등록의 혜택을 절대 놓치지 않는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할 때라고 본다.

문의 : <a href="http://camp.mtmcebu.com">camp.mtmcebu.com</a>

전화 : 02.558.4776, 이종희 본부장 010.8567.4775, 차수영실장 010.3104.3233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