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동 사는 이모씨(34세)는 최근 전세보증금이 올라 이번 기회에 신축빌라를 분양 받으려고 마음을 먹었다. 그런데 주변에서 온라인 사이트에서 빌라를 알아볼때 허위매물이 많다는 말에 어떤 집을 골라야 할지 걱정이 앞선다.
이에 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타임즈'에서 허위매물을 구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한다.
1. 지역에 상관없이 매물이 너무 많다
- 지역별로 특성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지역에 매물이 많을 수는 없다. 하지만 허위 광고는 무차별적으로 매물을 등록해 놓음으로서 낚시질을 하는 것이다.
2. 생각보다 너무 싸다
- 마트에 가서 물건을 사도 싼 가격부터 찾아보는 것이 사람 마음이다.내 집마련을 할 때도 다를것은 없다. 일단은 좋은 사진에 싼 가격부터 찾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그러다 보니 그 마음을 이용해 광고를 하는 것이다. 이 세상에 싸고 좋은 집은 없다.
3. 사진의 수가 너무 적다
- 실제로 직접 현장방문을 해서 직접사진을 찍을 경우,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많은 사진을 찍고 그 사진을 올린다. 하지만, 허위매물일 경우 대충 몇 장 캡쳐를 하거나 퍼오기 때문에 그 수가 적고 화질이 좋지 못한 경우가 많다
4. 사진에 나온 집은 참 크다
- 실사진을 쓰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사진속 집의 크기는 상당히 좋다. 하지만 실제 현장에 나가보면 사진속의 집을 볼 수도 없고, 그만한 크기를 보기도 힘들다. 여기서 속았다는 느낌을 받는 것이다.
5. 평수가 너무 크다
- 실제 빌라의 실평수는 보통 12~23평 안에 들어있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109㎡(32평), 112㎡(34평), 116㎡(35평)등 평형으로 기재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평수와는 큰 차이가 있고 아파트의 평형과도 큰차이가 있다는 점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된다.
신뢰를 기본으로 하는 분양전문기업 '빌라타임즈'의 분양 상담 가능한 지역은 아래와 같다.
☞ 서울 강서구(등촌동, 염창동, 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녹번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연남동, 망원동, 서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고척동, 오류동, 온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흑석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번동), 동대문구(장안동, 용두동, 제기동), 광진구(중곡동, 능동, 군자동, 자양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묵동, 망우동), 강동구(천호동, 성내동, 암사동, 길동) 성북구(정릉동, 종암동, 삼선동, 석관동) 노원구 (상계동, 하계동, 중계동, 공릉동), 도봉구(동봉동, 방학동, 쌍문동,창동), 송파구(오금동, 마천동. 가락동)
☞ 인천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경서동), 부평구(부평동, 산곡동, 부개동, 십정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장수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역곡동, 심곡동, 원미동, 상동, 중동, 도당동, 춘의동), 부천시 소사구(심곡본동, 송내동, 괴안동, 소사본동), 부천시 오정구(원종동, 오정동, 고강동)
☞ 경기도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대자동), 일산시(탄현동, 성석동, 덕이동), 파주시(야당동), 의정부시(가능동, 호원동, 의정부동) 광주시(능평리,신현리), 광명시(광명동, 철산동), 안양시(안양동, 석수동, 박달동, 관양동), 군포시, 의왕시, 시흥시
마지막으로 해당지역의 분양 및 매매 문의는 빌라타임즈 홈페이지 (<a href="http://www.villa-times.com">www.villa-times.com</a>) 와 대표전화(070-7743-1577) 상담을 통하여 확인가능하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