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여행을 가지?" "여행가서 뭐하지?"
매년 많은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이용해 여행을 떠난다. 여가시간에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적극적인 체험활동으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건강이 중요한 시대로 부각되며 여행은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여행을 준비하면서 막막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여행장소는 어디로 할지, 여행을 떠나 무엇을 할지, 어떤 여행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일지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특히 여행의 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숙박시설의 선택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숙박에 따라 가고 싶었던 여행지를 포기하는 경우도 생긴다. 이런 여행을 준비하면서 겪게되는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것이 최근 여행객들이 주목하고 있는 회원권이다.
회원권을 알아보며 막상 1년에 여행을 몇 번이나 간다고 구입하나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구입하게 되면 가족 구성원이 구입한 회원권 하나로 나눠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효율적인 부분이 크다. 나뿐만 아니라 내 가족, 지인들이 같이 이용하게 되면 연간 사용횟수도 많아지고 내가 가고싶은 여행지를 숙박 때문에 포기하지 않아도 되며 편안하게 전화 한통으로 숙박을 손쉽게 예약가능하다면 구입할 가치는 크다.
국내에 많은 리조트업계들이 즐비한다. 하지만 제대로 된 시설이나 서비스를 갖추지 못한 곳들도 많아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한다. 많은 업계들 중 단연 인기를 끄는 곳은 국내 레저업계 1위에 빛나는 대명리조트이다.
대명리조트는 2016년 6월 개관을 앞둔 강원도 삼척을 비롯해 곧 진도에도 리조트 착공에 들어서며 추가신규 리조트와 국내 12개(강원도 홍천, 양양, 설악, 제주, 거제, 변산, 단양, 경주, 고양, 여수 등)를 이용할 수 있어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가 다양하다.
대명리조트 상품 중에는 Sweet형인 26~32평형대의 침실 2/거실1/주방1/욕실2 스타일 객실 이용중심의 회원권으로 5매의 회원카드 발급과 구좌당 연간 30일 이용으로 여행성수기는 물론이고 사계절 내내 가족/지인들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은 상품이다. 가격은 3천만원대로 계약금 납입 후 한달 이내 잔금 납부 경우 일시불 8% 분양 할인을 적용한다고 하니 더욱 효율적고 경제적이다. 이외에도 2천만원대인 패밀리형도 준비 되어 있으니 일대일 친절한 상담과 함께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36주년 기념과 2015년 가을을 맞아 단풍여행객이 늘어나는 지금, 가을맞이 신규혜택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지금 가입하게 되면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무료, 오션월드, 이쿠아월드(워터파크) 무료, 골프장 할인혜택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의 장점은 개인적인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기업과 같은 법인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기업의 워크숍이나 행사 등 다양하게 이용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내가 사용할 목적에 따른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하다.
가을맞이 신규특별분양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다면 전화를 하면 일대일 전담으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며 더 자세한 내용는 무료로 분양자료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