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비의 LA 여행 꿀팁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비의 LA 여행 꿀팁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입력
2015.10.15 14:49
0 0

패션엔의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에서 MC 아이비가 여행 필수품으로 꼽은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미 시즌6에서는 LA 여행을 떠난 아이비가 여행지에서의 클렌징 및 스킨케어 팁을 직접 공개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아이비는 해당 방송에서 여행지 스킨케어의 중요한 요소로 자극이 적은 클렌징을 꼽으며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팁까지 공개했다. 낯선 환경 속, 피부가 민감해져 트러블이 일어나고 상하기 쉬운 외국여행에서는 저자극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그녀의 지론. 특히 클렌징의 경우, 트러블을 막고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침저녁으로 제형이 다른 저자극 제품을 챙기며 피부를 챙기는 세심한 모습이 여과없이 그대로 그려졌다.

아이비가 방송에서 직접 선보인 저자극 클렌징 제품은 바로 듀이트리의 '7무 네이처 소스 휘핑 클렌져' (150ml / 28,000원)와 '7무 클린 헬씨 폼' (170ml / 16,000원)이다. 두 제품은 피부와 유사한 pH6.5 이하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당김과 자극이 적고 피부 밸런스를 보다 건강하게 맞춰주는 듀이트리의 대표 클렌징 제품들.

특히 아이비가 아침 세안용으로 사용한 듀이트리 7무 네이처 소스 휘핑 클렌져의 경우 '천연 비누' 솝베리 추출물이 정제수 대신 60% 함유되어 있어 밀도 높은 버블이 생성되며, 꿀, 감태, 톳, 귤껍질, 능이버섯 등 다양한 천연 원료가 들어있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세안이 가능하다. 아이비 또한 펌핑을 통해 충분한 거품을 낼 수 있는 편리함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이 제품의 강점으로 꼽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저녁시간 클렌징에서는 피부의 트러블을 막는 건강한 세안을 위해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폼클렌저 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듀이트리 7무 클린 헬씨 폼을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비는 세안 후에도 당김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순한 점을 꼽으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 제품은 듀이트리의 프리미엄 저자극 스킨 케어 라인 '7무 라인'에 포함된 제품들로, 민감한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어 실제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특히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로 접어들며 7무 라인 클렌저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에서는 팔로우미 시즌6 내 제품 방영을 기념해 7무 클린 헬씨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이트리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기만 하면 클린헬씨폼 샘플(15ml)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듀이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듀이트리의 '7무 네이처 소스 휘핑 클렌져'와 '7무 클린 헬씨 폼'은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 (http://www.dewytree.com)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