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가 동명의 네이버 인기웹툰을 게임화한 '신의 탑with네이버웹툰(신의 탑)' 파이널테스트를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사전모집 페이지(http://goo.gl/forms/7VCq5Ax395)를 통해 테스트가 가능하다.
신의 탑은 웹툰에 나오는 다양한 무기를 장착해 탑을 한 단계씩 올라가는 컨셉의 RPG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150개가 넘는 캐릭터와 100종 이상의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타 이용자와의 경쟁을 통해 탑 최고층에 올라가는 PvP모드, 웹툰의 하이 랭커들과 대전을 하는 도전모드는 물론 요일던전 등 이색 콘텐츠도 주목할 만하다.
▲ 신의 탑 with네이버웹툰 전투 장면.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는 신의 탑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와 함께 버그 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된다. 아울러 후기 이벤트와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랭킹을 달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PvP랭킹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김상호 NHN엔터테인먼트 퍼블리싱사업부장은 "웹툰 신의 탑을 사랑하는 많은 독자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차근차근 개발에 매진했다"면서 "신의 탑 말고도 갓오브하이스쿨과 노블레스 등 여러 인기 네이버웹툰을 게임화하는 작업을 시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IU작가의 신의 탑은 주인공 '밤'이 '라헬'을 쫓아 탑에 들어가며 동료들과 함께 벌이는 모험을 그려낸 웹툰이다. 신의 탑은 웹툰 공개 시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순위에 오르고, 월요웹툰 부문에서 1위를 지속하는 등 마니아 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