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유난히 큰 본격적인 가을, 거리에는 나무들이 하나둘 붉게 노랗게 옷을 갈아입으며 가을 단풍시즌이 시작되었다. 울긋불긋한 거리의 나무들을 보면 산에는 더 얼마나 아름다운 단풍들이 수를 놓았을지 기대가 된다.
대한민국 가을은 관광하기 좋은 날씨와 풍경으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산으로 돌리고 있다. 때문에 관광지는 여행객들로 숙박지도 먹거리가 있는 곳이 북적인다. 아름다운 가을여행을 떠났지만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고 올지도 모른다.
여행을 준비함에 앞서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보내려는 사람들은 편하고 쉬운 숙박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으려고 한다. 때문에 리조트업계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 리조트업계들은 이런 경향에 앞다투어 회원권 상품을 내놓아 여행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여행지, 다양한 레저체험, 실속있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명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자.
최근 여행은 그저 휴식/관광뿐만 아니라 레저체험활동을 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대표적인 물놀이 시설 오션월드를 포함한 각 실내 아쿠아월드로 여름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맞이해 비발디파크에서의 스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골프, 승마, 요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12곳으로 다양한 장소로 여행을 갈 수 있다. 착공예정을 발표한 진도와 내년 개관을 앞둔 삼척 등 예정된 신규리조트도 많아 다양한 장소로 여행을 갈 수 있다. 각 리조트마다 준비되어 있는 레저활동도 회원으로 가입하게 된다면 무료나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2015년 가을 대명리조트는 풍성한 신규회원 혜택을 준비했다. 기명으로 가입하는 사람에게 비발디파크 대중골프장 주말 50%, 주중 30%, 델피노 cc에서는 주말 주중 모두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다가오는 스키시즌을 기대하며 각종 부대시설을 주말 주중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올 가을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가입하게 되면 사계절 내내 후회없는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이에게는 대명리조트 분양안내내용을 무료로 배송한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을 좋겠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