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사는 A씨는 서울로 새롭게 이사 갈 집을 어렵게 계약하고, 들뜬 마음으로 이삿짐센터를 알아보고 있다. 집을 샀기 때문에 무엇보다 경험 많고 이왕이면 좀더 저렴한 포장이사전문업체와 이사를 진행하고 싶은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지 어렵기만 하다.
얼마 전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한다고 하면 이삿짐을 운반한다라는 개념 만으로 이사작업을 이해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이사자체가 종합생활서비스로 자리매김을 하고 나면서 수 많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삿짐센터들이 '고객들은 이삿날에 편히 쉴 수 있고 휴가와 같은 느낌으로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날이다'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이사의 종합적 복합명사로 알려진 '포장이사'라는 개념은 고객의 소중한 재산과 짐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운반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위치와 장소에 배치하여 깔끔한 정리정돈까지 마치는 작업을 말한다. 이는 고객으로 하여금 마무리 작업에 많은 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여 고객의 이사피로도를 최소화하는 고객맞춤서비스라 할 수 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험 많고 숙련된 포장이사전문업체는 전국에 꽤 있지만, 문제는 이들을 어떻게 거품 없이 직접 만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일반적으로 이사는 생활 속에서 자주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정확한 이사물가에 대해서는 잘 알 수가 없고, 더군다나 어떻게 포장이사견적을 비교해야 되는지는 더욱더 알 길이 없다. 또한 최근에는 브랜드 이사업체가 많아 그 가격과 내용의 면에서 포장이사비용에 큰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여러 가지 고객들의 고민을 종합하여 온라인 상에 전국 포장이사전문업체들 중에 검증된 허가업체만을 선별하여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이사조건에 맞는 가장 저렴하고 적합한 업체를 소개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화제다.
본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삿짐센터가격비교 <a href="http://www.da-24.co.kr">다-이사( www.da-24.co.kr )</a>는 고객의 이사 간단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실시간 이사금액과 업체를 한눈에 보여주고, 고객의 선택에 따라 추가 이사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도록 도와준다. 온라인 이사견적비교사이트 다-이사(DA-24)는 건전한 시장경쟁을 통해 가격거품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소비자와 이사업체모두를 만족할 수 있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포장이사 이외에도 일반이사, 원룸이사(원룸포장이사), 사무실이사, 오피스텔이사, 보관이사, 공장이사, 관공서이사, 기업이사 등에 대해서도 경쟁력 있는 포장이사업체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이사 전 꼼꼼히 챙겨야 할 이사체크리스트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이용이 번거롭다면 대표전화(070-8837-2424)로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