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고보습의 시어버터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손을 보드랍게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출시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이 촉촉한 보습력과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으로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6가지 향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향뿐 아니라 발림성 등 제품력까지 업그레이드돼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추가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크리미한 생크림 텍스처가 마치 손안에서 눈처럼 사르르 녹아들어 수분막을 형성하는 독특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에어 트래핑 에멀전(AIR TRAPPING Emulsion) 기술을 적용해 손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전하며 천연 유래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라도 과도한 유분이나 미끈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자와 포레스트, 로즈, 연꽃, 잉글리쉬페어, 가드니아 등 총 6가지 제품은 각 성분이 가진 고유의 향을 은은하고 깨끗하게 담아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유자는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움을 생생하게 재현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포레스트는 숲 속을 걷는 듯한 청량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담아내 편안한 향을 전해 준다.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자연과 함께 있는 느낌을 줄 정도로 풍부한 향과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으로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싱그러운 열매와 아름다운 꽃, 나무 등의 자연을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일러스트를 사용해 용기 디자인에 표현했며, 핸드크림 6종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고급 패키지까지 별도로 제작해 선물용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