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비발비파크와 함께하는 단풍여행
단풍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국 단풍 명소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으며, 여행객들은 명소별 단풍시기와 절정시기를 체크하느라 여념이 없다.
특히 평소 산을 좋아하는 등산객이라면 단풍여행이 더욱 기다려질 수밖에 없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전국의 산들은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옷을 갈아입기 시작했으며, 우리나라의 대표 단풍 명소인 '설악산'의 경우 이번 주말과 다음 주 절정을 맞이할 전망이다.
한라산, 지리산 다음으로 높은 설악산은 우리나라 단풍지도에서 제일 먼저 절정을 찍는 산이며, 흰 암석들과 단풍의 조화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여행에 먹거리는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설악산 등산 후 인근 대포항에서 싱싱한 회와 새우튀김을, 속초중앙시장에서 닭강정을, 아바이마을에서 오징어 순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겼다면 좋은 잠자리로 설악산 단풍여행을 마무리 할 것을 추천한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객실에서 울산바위와 설악산을 능선을 감상할 수 있으며 테디베어뮤지엄, 키즈파크, 아쿠아월드, 식당 및 커피숍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내부에 있어 편안한 숙박과 동시에 다채로운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설악산과 인근 바다, 항구 등과 가까워 설악산 단풍여행을 완성시켜주는 최고의 숙박시설로 손꼽히고 있다.
숨겨진 단풍 명소를 한 곳 더 추천한다. 강원도 홍천의 가을은 어디든지 좋다. 홍천 땅의 84%가 산지다 보니 가을이면 붉디붉은 단풍으로 천지가 물든다. 그 중에서도 수타사 계곡의 단풍은 단연 최고다. 공작산 생태숲과 천년고찰 수타사까지, 수타사 계곡은 풍성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공작산 생태숲에서 진행 중인 숲해설, 숲유치원은 아이들의 교육에도 좋으며, 인근의 무지개마을에서 무궁화 티 파티, 무궁화 화전만들기, 카누 타기, 다듬이 소리 공연, 농사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또한 놓치지 않길 바란다. 홍천하면 한우를 빼먹을 수 없다. 홍천의 아름다운 단풍을 눈에 가득 담았다면 홍천의 명물, 명품 늘푸른한우로 가족의 기력을 보충해보자.
홍천 단풍여행의 마무리는 비발디파크에서 해보는 것이 어떨까? 홍천 비발디파크는 숙박, 레저,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물놀이, 골프, 스키 등을 즐길 수 있는 각종 레저시설에서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곳이다.
이렇듯 전국 각지의 단풍 명소 인근에는 대명리조트의 다양한 콘도 및 리조트가 위치해있어 보다 풍성하고 안락한 단풍여행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2015년 가을을 맞아 전국 각지의 단풍 명소를 즐기고자 하거나 평소 여행을 즐기는 이라면 대명리조트의 1년 자유이용권이라 할 수 있는 콘도회원권에 주목해보자.
회원권 하나만 있으면 1년 내내 대명리조트 전국 직영리조트의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며, 리조트 뿐만 아니라 아쿠아월드, 골프클럽, 오션월드, 오션베이, 승마클럽 등을 무료 또는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형태별, 소유형태별, 평형타입별 맞춤 회원권의 선택이 가능하며, 관계자는 "현재 10년 만기 리콜제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법인 콘도회원권의 경우 3구좌 이상 가입 시 일시납 8% 할인 외 추가할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는 콘도회원권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풍성한 여행을 선물해보자.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