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은 사람들이 꼽는다. 하지만 가족을 위해서 바쁘게 살아가지만 정작 가족이 뒷전인 경우가 많은 추세다.
기대수명까지 남은 시간에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계산했더니 평균 9개월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통계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족과 보내는 시간은 주말을 포함해 하루 평균 1시간 11분. 이마저도 식사시간과 가족을 돌보는 시간을 빼면 서로 대화하는 건 고작 9분밖에 되지 않는다.
부모는 오래 일하고, 자녀들은 입시 경쟁에 오래 책상에 앉아 있다 보니 가족과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가장들은 내 가족을 위해 내가 더 많이 뛰어야 한다는 압박감 속에 시간은 더 부족해지고, 가족 간의 거리는 더 벌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현대사회에 중요한 일로 부각되고 있다.
올 가을, 소홀했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은 대명리조트를 소개한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곳(강원도 양양, 홍천, 설악, 삼척, 단양, 변산, 양평, 경주, 거제, 제주 등)에 위치해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스키, 승마, 골프, 요트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어 최근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명리조트에서는 가족단위의 여행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패밀리회원권으로 18~22평형대의 원룸 스타일 객실 이용중심의 회원권으로 4매의 회원카드 발급과 구좌당 연간 30일 이용으로 사계절 내내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다. 가격은 2천만원대로 계약금 납입 후 한달 이내 잔금 납부 경우 일시불 8% 분양 할인을 적용한다고 하니 더욱 효율적이다. 이외에도 스위트형도 준비 되어 있으니 상담과 함께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지금 가입 시 다양한 신규가입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전화를 하면 일대일 전담으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무료로 분양자료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