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케어 전문 브랜드 카오리온은 지난 1일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세포라 입점과 함께 미국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오리온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나아가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기 기회가 되었다고 카오리온은 설명했다.
행사장 내부에는 카오리온의 베스트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마이너스 뷰티와 장인정신,적통적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연출로 미국 소비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행사장을 한국의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해 한국의 미를 새롭게 소개했다.
뉴욕 맨하탄 팝업 스토에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모공케어 전문 브랜드인 카오리온의 모공팩으로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우수한 품질에 감탄하는 등 카오리온의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는 것이 카오리온 측의 설명이다.
카오리온 미국지사 담당자는 "카오리온의 2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합리적이고 우수한 제품이 미국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 브랜드의 철학이 성분과 제품력을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미국 소비자에게 어필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카오리온은 미국 세포라, 얼반이웃피터스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나섰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