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눈가 피부 탄력을 바로 잡아 우아한 인상으로 가꾸어 주는 한율 '극진 아이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극진 라인은 옛 어머니의 정성이 깃든 발효인삼과 효소처리인삼사포닌을 한율의 기술로 만들어진 발효인삼캡슐에 담아, 인삼의 좋은 성분들은 더욱 안정적으로 지켜주고 피부에 탁월하게 흡수시켜 최적의 효능을 피부에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월 새롭게 출시한 한율 '극진 아이크림'은 발효인삼이 눈가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효소처리인삼사포닌이 촘촘하게 탄력을 가꾸어 또렷하고 우아한 동안 인상의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은은한 인삼꽃 향취를 담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한 '극진 아이크림'은 본품 외 극진 스킨, 극진 에멀젼 견본품과 하이드로겔 타입의 극진 아이 마스크가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되어 눈가 피부 탄력과 영양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사람의 눈은 상대방의 시선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이며, 얼굴에서 나이(인지 나이)를 판단할 수 있는 부위"라고 설명하며, "신제품 한율 극진 아이크림은 세월의 흐름에 따라 흐트러진 눈가 피부의 탄력을 촘촘히 케어해 젊고 우아한 인상의 피부로 가꿔주어 눈가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율 '극진 아이크림'은 10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