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북구, 중구, 남구의 가치를 한 자리에서 가깝게 누리는 신생활 특구 명촌에15년 만에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가 들어선다는 소식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오는 10월부터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중형 프리미엄 아파트로 84㎡A 488세대, 84㎡B 107세대 등 총 595세대를 공급한다. 모델하우스는 울산시 차량등록사업소 앞 진장동 228-1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10월 개관될 예정이다.
해링턴 플레이스가 들어서는 명촌은 일단 입지가 뛰어나다. 남구에서 쇼핑하고 중구에서 문화생활을 누리며 출근과 생활은 북구에서 누리는 트리플 라이프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명촌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인근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함께 북구 지역을 대표하는 신 주거타운으로 조성된다. 평형대는 전 세대 모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의 중형 아파트에 전 세대 알파룸 도입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명촌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현재 울산 분양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데, 최신 트렌드의 혁신 평면과 고급 인테리어로 울산 주거문화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 평을 얻고 있다.
최근 분양시장에는 입지 환경 및 교육 여건이 가장 중요한 이슈로 꼽히고 있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북서측으로 동천강, 남쪽으로는 태화강이 흐르고 있어 365일 건강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룡산 조망특권은 물론 울산종합운동장, 동천강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레저 및 웰빙 특권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도보 통학 거리에 명촌초교와 진장중학교가 있으며 주변에 각종 초중고교가 인접해 아주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메가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유통센터 등이 가까워 쇼핑이 편리하며 문화예술회관, 구청, 보건소 등 북구 행정타운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명촌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교통여건이 우수하여 염포로를 통한 동서간 이동이 용이하고 명촌로, 산업로를 통한 도심 남북간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국도7호선, 산업로, 국도31호선, 오토밸리로(1,3공구 개통)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울산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다.
분양문의: 052-288-0018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