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형오피스텔 '평택베스트빌'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삼성산업단지 착공, LG전자 산업단지 확장, 교통망 개선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평택에 이루어지면서 평택 내 수익형부동산의 인기가 날로 급증하고 있다. 현재 '평택베스트빌'은 95% 이상 임대를 마친 후 잔여세대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실정이다.
오피스텔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 총 143실로 구성되어 있는 평택베스트빌은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초역세권 위치, 풍부한 배후수요 덕에 핫한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평택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를 진행 중인만큼 분양 계약 즉시 월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공간설계와 인테리어, 풀빌트인 시스템 역시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가치로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6년에 개통되는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아 교통망 또한 훌륭하다.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으로 인해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으며, 평택경찰서, 119,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어 평택베스트빌의 가치는 더욱 높게 평가되고 있다. 문의 : 1600-6428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