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곽시양-송원석-권도균-안효섭 '원오원' 뭉쳤다

알림

곽시양-송원석-권도균-안효섭 '원오원' 뭉쳤다

입력
2015.10.01 17:12
0 0

말그대로 꽃미남 프로젝트다.

배우 곽시양 송원석 권도균 안효섭이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을 결성해 활동한다.

원오원은 컬처세터(culture+setter·문화를 주도하는 사람을 지칭)를 지향하는 프로젝트 그룹이다. 원오원은 새로운 문화의 틀을 잡아가는 그 첫 단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연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경험과 창작의 기회를 넓히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들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오원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fficialoneoone101) 및 SNS(@oneoone_101)채널을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또 101이라는 숫자에 맞춰 이날 정오에 첫 음원 '러브 유'(love you)를 공개했다. 이들은 향후 음악, 화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원오원의 멤버 곽시양은 KBS2 일일극 '다 잘 될 거야'와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 출연 중이다. 또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에도 얼굴을 내민다. 권도균은 MBC에브리원의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을 맡고 있다. 송원석은 MBC 추석특집 예능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 출연했다. 안효섭은 tvN '언제나 칸타레2'에서 바이올린 파트를 맡았다.

이현아 기자 lalala@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