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프레니크 스마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비오뜨의 프레니크 스마트 라인은 페이스 투 바디 만능 화장품을 컨셉으로 이 제품 하나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를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츄럴 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고 손상 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판테놀 성분과 외부자극 완화 효과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부터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엄마, 아빠 피부까지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라비오뜨만의 핵심 기술인 효능 성분 피부 전달시스템 아미덤(AMIDERM)™ 테크놀로지가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깊숙이 침투 시켜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지켜주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프레니크 스마트 라인은 환절기, 도톰한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며 윤기 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스와 바디에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프레니크 스마트 로션과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마일드 보습크림인 프레니크 스마트 크림으로 구성된다.
온 가족 환절기 필수 아이템 프레니크 스마트 라인은 라비오뜨 온라인 쇼핑몰(www.labiotte.com)을 비롯하여 이대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