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letter-spacing: -0.68px; line-height: 30.6px; word-spacing: 3.4px;">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서 여군3기 멤버들이 육군 부사관학교에 입성해 간부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에 돌입했다.
<p style="letter-spacing: -0.68px; line-height: 30.6px; word-spacing: 3.4px;">방송에서 한채아는 부사관학교에서의 첫 훈련인 유탄발사기 사격훈련에 두각을 나타냈다. 한채아는 "사격에 사실 자신 있었다. 놀이동산에 가면 있는 사격을 진짜 잘한다"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뛰어난 사격실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한채아의 미모역시 눈길을 끌고있다. 한채아는 쪽진머리에도 불구하고 한복을 입은 채 단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KBS2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은 천가 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장혁)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 대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이 되는 성공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한채아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다는 경국지색 '조소사' 역으로 분해 아픈 가정사와 천봉삼(장혁)과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속앓이 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p style="letter-spacing: -0.68px; line-height: 30.6px; word-spacing: 3.4px;">사진 = 한채아 (한국스포츠경제DB)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