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추석을 맞아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에서는 스테이지와 정예 퀘스트, 길드 사냥터, 진보스방, 도전의 탑(암흑)에서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송편들의 개수에 따라 골드, 강화석, 고급 무기, 고급 방어구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하고 있는 송편으로 문화상품권, 스마트 밴드, 한우세트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직업별 한정판 한복 스킨도 신규 판매해 풍성한 추석 느낌을 강조했다.
시간탐험대'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념 한복 고블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한복을 입은 고블린이 등장했을 때,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인증 수에 따라 모래시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참가자 중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은 유저 10명을 추첨해 4성 마석 소환권을 지급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25일부터 28일까지 매일 10시~12시, 14시~16시, 21시~23시 등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고블린 등장 확률이 2배 늘어나는 버프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국 영웅 트레이드 RPG '삼국전투기'는 25일부터 29일까지 '추석을 뜨겁게'를 주제로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2시~14시, 16시~18시, 20시~22시에 접속하면 경험치, 금화 획득 2배 지급을 비롯해 스킬 변경 비용을 20% 할인해 준다.
추석 기간 동안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등급 등용권, 7등급 스카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