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요즘 인기 있는 #껌스타그램의 호응에 힘입어 진행된 '롯데껌 껌스타그램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구편' 바이럴 영상을 자사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에서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다양한 사람들 간에 롯데껌을 통한 소통을 각 영상별 사연으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방영되는 '친구편'은 오랜 시간 친구였던 남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로, 남자 주인공이 '너 내꺼 해라'라는 문구가 담긴 껌을 여자 주인공에게 전달하며 재기 발랄한 고백으로 썸이 시작됨을 암시하는 내용이다. 특히 마지막 예상치 못한 귀여운 반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롯데제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껌스타그램 #썸을 불러쥬_시후레쉬 사연공모 이벤트를 바탕으로 구성된 기획으로, 남녀 간의 달달한 '썸' 이라는 주제를 통해 설레임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제과 자사 페이스북에서 남&녀편, 친구&가족편, 직장인편으로 진행되고 있는 #껌스타그램 이벤트는 나만의 사연을 담은 문구를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껌과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들을 향후에도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