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추석연휴는 물론 사계절 내내! 대명리조트에서 알찬 여행하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추석연휴는 물론 사계절 내내! 대명리조트에서 알찬 여행하기

입력
2015.09.23 09:07
0 0

2015년 9월 가을, 추석이 다가왔다. 긴 추석연휴로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고 또 가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여행은 더 이상 특별한 일정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힐링하러 떠나는 중요한 일정으로 자리 잡고 있다.

때문에 많은 곳들은 늘어나는 여행객들을 맞이하러 준비가 한창이다. 하지만 여행객을 모으기만 급급해서 제대로 된 시설이나 서비스를 갖추지 못한 곳으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여행객들에게 돌아간다.

25일부터 설악을 시작으로 단풍이 물들어간다는 예보에 따라 다가오는 추석연휴, 10월에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지금 여행을 준비하는 데에 있어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하지만 정신없는 현대사회의 일상에서 여행을 준비하리란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최근 고품격의 시설이나 서비스가 보장되어 있고 편한 숙박예약을 할 수 있는 리조트가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리조트는 성수기뿐 아니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시사철 내내 숙박예약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고 여행지에서의 관광은 물론 워터파크, 스키, 승마, 골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레저업계의 선두주자 대명리조트(콘도)에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단풍으로 유명한 산들이 모여 있는 강원도 설악, 홍천, 양양, 2016년 개관을 앞둔 삼척을 비롯해 단양, 경주, 변산, 제주, 거제 등 12곳의 직영리조트와 착공예정인 신규 리조트들로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가 많고 품격높은 레저시설로 유명하다. 겨울 스포츠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부터 오션월드, 많은 홀의 골프장, 쉽게 접하기 힘든 승마, 요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함정식 부장은 담당 컨설턴트(일대일)와 소속된 팀(네트워크)이 2중으로 회원관리를 하고 있어, 빠른 피드백으로 회원에게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다고 전하며, 신규혜택 서비스 및 일시납 8%의 할인 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특별혜택을 챙기는 2015년 마지막 기회라 전한다.

계약 시에는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세한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 절차를 안내해준다. 아울러 대명리조트 회원권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받아보길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4시간 상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