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현프리몰 부산점
부산의 서면에 위치한 대현프리몰(<a href="http://www.primall.co.kr">www.primall.co.kr</a>/지하상가)이 추석을 맞아 '대현프리몰 한가위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현프리몰 부산점은 개관 이후 늘 변함없이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7월말 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내세요 POWER세일'에 상품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상인들은 즐거운 미소를 지은바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획도 추석 명절을 맞아 사은품 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추석행사의 사은픔은 추석을 맞이하여 구매고객에 한해서 추석에 꼭 필요한 식용유를 증정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일 500개 한정으로 4일간 총 2,000개를 선착순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행사 기간에 부산 대현프리몰을 방문하여 온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하여 재미있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대현프리몰 부산점은 다양한 상품의 상가가 입점되어 있으며 부산 중심가에 위치하여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추석 전에 쇼핑 계획이 있다면 들려서 쇼핑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가지도록 하자.
대현프리몰 홍보판촉 담당 신순애 과장은 "추석을 앞두고 사은품행사를 진행해 소비심리를 살리고, 고객을 모을 수 있는 사은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