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에는 기온이 오르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었다. 다가오는 25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단풍이 시작된다는 예보로 많은 사람들이 단풍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가을은 아름다운 단풍으로 인해 절경을 이룬다. 올해는 단풍이 물드는 시기와 추석연휴가 겹치면서 설악산을 비롯한 단풍 명소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사회에서 여행은 더 이상 특별한 행사가 아니라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로 매년 여행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여행은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필수적인 활동이 되고 있다.
때문에 모처럼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떠났지만 교통체증과 인파로 오히려 더욱 스트레스를 받을 우려도 존재한다. 많은 여행객들로 인해 숙박을 구하는 것도 쉽지 않을뿐더러, 어렵게 구한 숙박지 마저도 시설이나 서비스면에서 만족하지 못할 확률도 높다.
때문에 최근 쉽고 편한 숙박예약은 물론 레저활동을 다양하게 할 수 있는 리조트가 각광받고 있다. 리조트업계는 고품격의 숙박시설은 물론 여행성수기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숙박을 쉽게 할 수 있고 관광은 물론 여름엔 물놀이시설, 겨울에는 스키, 승마, 골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신없이 바쁜 일상으로 여행준비를 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레저업계의 선두주자 대명리조트(콘도)가 고객들에게 인기다.
대명리조트는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설악산은 물론 홍천, 양양, 개관 예정 중인 삼척을 비롯해 단양, 경주, 변산, 제주, 거제 등 12곳의 직영리조트와 개관예정인 신규 리조트들로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가 많고 품격 높은 레저시설로 유명하다.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부터 오션월드, 많은 홀의 골프장, 쉽게 접하기 힘든 승마, 요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함정식 부장은 '1대1 담당제'와 '팀단위 네트워크관리'를 동시에 적용, 담당 컨설턴트와 소속된 팀이 2중으로 회원관리를 하고 있어, 보다 빠른 피드백으로 회원에게 매우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다고 전하며, 신규혜택 서비스 및 일시납 8%의 할인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특별혜택을 챙기는 마지막 기회라 전한다.
계약 시에는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세한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계약 절차를 안내해준다. 아울러 대명리조트 회원권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받아보길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4시간 상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