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스랩의 '슈퍼위가드' 추석 위장보호 슈퍼가드 선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스랩의 '슈퍼위가드' 추석 위장보호 슈퍼가드 선언!

입력
2015.09.17 11:33
0 0

(주)유스랩의 '슈퍼위가드'가 추석 명절 위장 보호를 책임진다.

기름진 명절 음식들은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 압력을 떨어뜨려 위산을 역류시키는 역할을 한다.

위와는 달리 식도는 보호막이 없기 때문에 역류된 위산에 의해 식도가 손상되는 역류성 식도염이 발생한다.따라서 명절기간 동안 위장질환으로 병원을 찾기 싫다면 과식, 과음 등을 주의해야 한다.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과다하게 섭취하기 보다는 위에 부담이 덜 가는 음식 위주로 먹는 것이 좋다.

특히, 평소 바른 생활습관으로 위(胃)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위장장애를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이다.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도 좋다.

아직 적당한 추석선물을 선정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유스랩(대표 차지운)은 위 건강기능식품인 '슈퍼위가드'를 추천한다.

슈퍼위가드는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는 기능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특허물질인 '감초추출물(glabridin, 글라브리딘)'을 주원료로 하며 항산화 비타민 5종, 미네랄 2종 등을 함유하고 있다. 주원료인 '감초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에서 속쓰림, 상복부통증, 역류, 구토, 메스꺼움, 복부팽만, 조기포만감, 식욕감퇴, 상복부포만감, 트림 등 10가지 항목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했다. 또한 위염, 위궤양, 위암의 원인이 되는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유스랩은 자사 홈페이지(www.youthlab.co.kr)를 통해 슈퍼위가드와 함께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먹는콜라겐 '에버콜라겐 UV케어', 눈 건강에 좋은 블랙커런트를 주원료로 하는 '비전스마트슈프림'과 '블랙커런트드링크베이스', 활성 정장제인 '슈넬미야캡슐'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추석맞이 한가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