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한남 전시장
● BMW코리아, 한남 전시장 오픈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용산구 한남대로에 BMW 한남 전시장을 오픈했다. 연면적 1,919㎡(약 580평)에 지하 3층과 지상 2층 규모로 1층 전시장에는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지하 1층에는 별도의 차량 출고 공간(핸드오버존)을 갖췄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가로 5m, 높이 3m의 대형 멀티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차량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미디어 특화 전시장으로 꾸며졌다. 전담 프로덕트 지니어스가 대형 미디어월에 설치된 3D 제품시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대한 상세한 제품 설명을 제공한다.
▲ 볼보 크로스 컨트리
● 볼보 '챔버 뮤직 콘서트'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0월 29일 서울 역삼동 라움아트센터에서 볼보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클래식 문화공연 '금난새와 함께하는 챔버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안필하모닉이 헨델과 시벨리우스 등을 연주한다. 공연에 앞서 농어촌 희망 후원금 모금 행사 볼보 자선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공연 관람을 원하면 10월 8일까지 볼보클래식 홈페이지(www.vck-klassisk.co.kr) 및 전화(02-508-7740)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며, 1인 최대 4매까지 신청 가능하다.
▲ 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 금호타이어, 신규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보여
금호타이어가 전국 CGV 영화관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우주비행사' 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최근 흥행 영화의 주 소재였던 '우주공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깊이감 있는 우주공간을 영상으로 구현하고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의 3D 캐릭터를 밝고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켰다. 이번 안내광고는 서울, 수도권에 이어 이달 중으로 전국 CGV에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 한국수입자동차협회, 멘토 초청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1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에서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수입차 업계 멘토 초청, 수입차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앤 파츠/트레이닝 센터김영준 이사와 BMW 그룹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장 장성택 이사가 멘토로 나서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다. 수입차 채용설명회는 별도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수입차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kaidacareerfair.co.kr) 참조.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