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쁘띠첼 미초,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제조법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쁘띠첼 미초,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제조법 공개

입력
2015.09.16 16:14
0 0

쁘띠첼 미초,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제조법 공개

CJ제일제당의 쁘띠첼 미초가 칵테일 레시피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의 쁘띠첼 미초가 16일 믹솔로지스트(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칵테일 분야의 예술가) 손석호와 함께 개발한 칵테일 레시피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칵테일 레시피와 이를 소개하는 영상은 모디슈머(Modify+Consumer의 합성어로 제조업체가 제공한 조리법을 따르지 않고 자신이 재창조한 방법으로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족의 출현, 상큼한 과일소주의 인기 등 소비자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됐다.

본래 칵테일 제조 시 독특한 풍미와 산도를 더하기 위해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들을 사용하곤 하는데, 쁘띠첼 미초는 과일식초의 산도와 과일의 맛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칵테일 베이스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영상 속 손석호 믹솔로지스트는 ‘미초 코스모폴리탄’, ‘미초 마가리타’, ‘미초 프로즌 다이쿼리’ 등 스타일리시한 칵테일 레시피 3종을 일반 소비자들도 따라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하고, 칵테일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도 소개하고 있다.

재료를 구하기 쉽고, 수많은 장비를 구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홈파티뿐 아니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대용량 용기에 담아 상큼한 펀치 스타일로도 응용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쁘띠첼 미초는 100% 과일발효초로 만들어 원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미초를 통해 마시는 즐거움뿐 아니라 만드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용법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쁘띠첼 미초 칵테일 제조 팁을 알려주는 이번 영상은 CJ제일제당 공식 홈페이지(http://www.cj.co.kr/cj-kr/)와 쁘띠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etitze)에서 확인 가능하다.

‘쁘띠첼 미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식초 음료로, 대중적인 석류나 블루베리 외에도 청포도, 레몬유자, 그린애플 등의 새로운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부드러운 목넘김에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이 특징이며, 칵테일 등 다양한 믹스 레시피를 개발 및 전파하며 음용식초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아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