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드름, 홍조 개선 화장품 'AGACCI 불사크림'으로 피부 콤플렉스 STO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드름, 홍조 개선 화장품 'AGACCI 불사크림'으로 피부 콤플렉스 STOP!

입력
2015.09.15 17:54
0 0

얼굴 붉은기를 잡겠다는 포부와 함께 2015년 5월에 출시된 홍조화장품 및 여드름흉터재생크림, 빨간크림 'AGACCI 불사크림'이 간미연, 김상희, 박경은이 진행하는 한 케이블 뷰티 채널에 방영되며 피부진정 대표화장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구매자들 사이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SNS와 블로그 등에 불사크림 후기가 올라오며 입소문까지 타고 있다. 한 블로거는 "저자극에 깊은 보습이 되는 제품이라 속이 건조한 피부타입이 사용하기 좋고 수분감이 날아가지 않아 피부가 기름기 없이 촉촉하다"라고 하며 "다음날에도 화장이 잘 먹고 전반적으로 피부가 살아난 듯해서 기분이 좋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홍조화장품 및 여드름흉터재생크림 'AGACCI 불사크림'은 특히 붉고 예민한 피부, 여드름 피부, 홍조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여드름흉터재생크림, 빨간크림 'AGACCI 불사크림'은 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줄 만한 27가지의 안전한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와 여드름 및 홍조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판매처 라별 관계자는 "아가씨 불사크림은 특허 받은 7가지 천연복합성분을 통해 붉은기와 여드름피부의 피부완화 관리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자극 없는 연고제형의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라고 하며 "AGACCI 불사크림에는 보습에 많은 공을 들였는데, 적절한 수분공급만으로도 붉은 피부의 피부진정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는 망고씨드버터, 쉐어버터추출물 등을 아낌없이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피부 진정뿐 아니라 피부관리 겸 수분크림으로 사용해도 충분할 만큼 제품의 보습감과 퀄리티를 높였다. 무엇보다 정제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민감한 붉은 피부에 효과적인 것으로 유명한 진정성분 캐모마일꽃수를 사용하며, 기존 제품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천연성분을 다량 함유시켜 차별화 했다.

더불어 피부진정 및 손상완화, 피부개선 등으로 효과적인 천연복합성분체 '디펜실플러스'(블랙커런트, 해바라기씨오일, 풍선덩굴)와 7가지 천연복합성분 '네추럴프로텍터'(마치현추출물,편백나무추출물, 오레가노잎추출물 등)를 함유해 제품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 내정순(내맘대로정하는순위)에서 피부진정 화장품 부문 1위, 좋아요 1만개 기록, 출시 3개월 만에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총 판매량 5천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피부보습과 피부톤 개선에 탁월한 '아가씨불사크림', 'AGACCI 불사크림'은 현재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티몬을 통한 9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