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크로스 제공
디앱스게임즈가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캐주얼 모바일 RPG '팔라독&히어로즈'의 2차 CBT(비공개 테스트)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차 CBT 원정대는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모집하며, 본격적인 CBT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2차 CBT는 신청자뿐 아니라 기존 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에 신청했던 유저들도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다.
팔라독&히어로즈는 한국 앱스토어 8주 연속 1위를 달성한 국민게임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퍼즐 조합을 이용한 구성에 캐릭터 육성 및 강화 등의 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게임이다. 동물왕국을 위해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는 리더 '팔라독'과 9명의 동물영웅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팔라독 사가'라는 타이틀로 1차 CBT를 진행했으며, 7만여명의 유저들이 참여한 바 있다. 1차 CBT 이후 유저 의견을 반영하고 콘텐츠를 보강하는 과정에서 9명의 동물영웅들의 역할이 중요해짐에 따라 게임 명칭은 팔라독&히어로즈로 변경됐다.
2차 CBT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보석 500개, 장비 뽑기권, 룬 뽑기권 등 CBT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파워 UP 패키지'가 지급될 예정이다. 정식 런칭 후에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도 추가 제공되며 게임 관련 소식을 SMS로 전달받게 된다.
정상길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본부장은 "1차 CBT를 통해 수집한 피드백을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CBT에서는 룬 시스템과 정예 던전 추가를 통해 콘텐츠를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CBT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당첨자에게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